베리굿정리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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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강의제목 | 업무 생산성을 높이는 정리력 ; 일하는 방식을 정리로 혁신하라

 

2. 키워드    | #스마트워크 #직무능력 #자기계발 #시간관리 #책상 #서류 #이메일 #컴퓨터화일


3. 강의시간 | 90분, 120분, 180분 


4. 교육대상 | 신입사원, 대리급, 취업준비반


5. 기대성과

1) 정리의 기본 개념, 원리를 배워서 직무 전반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2) 책상 정리의 규칙을 배우고, 자신의 직급과 분야에 맞추어 활용하게 됩니다.
3) 이메일, 서류, 컴퓨터 파일 등의 디지털 정보 정리법을 배우고 익힙니다. 


6. 커리큘럼

1) 정리의 정의와 원칙, 정리 못 하는 이유, 정리가 업무 성과에 꼭 필요한 이유 등 기본 개념을 배웁니다.
2) 공간 정리 방법의 기본 원리를 토대로 특히 책상 정리에 대해 자세히 배워봅니다.
3) 시간 관리의 기본과 회의 시간, 장기 목표 등을 관리하는 법을 알려드립니다.
4) 정보 정리의 원칙을 바탕으로, 이메일, 서류, 파일, 바탕화면 정리법을 익힙니다.

 

7. 도입기관 | 성남시청, KOICA, 베이올라코리아, 피에스앤마케팅, 산업은행, 고용노동부 외 다수

 

8. 제안서    |  제안서 다운로드

 

9. 샘플 강의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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